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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 쓰레쉬보다 잘하는 바드 하나가 낫다

쓰레쉬 픽 하는 플레이어가 많이 보입니다. 쓰레쉬는 플레이난이도가 쉬운 반면에 생색내기 딱 좋은 만만한 챔피언이죠. 더 실력있는 플레이어들은 (물론, 팀원 협력이 중요하기에 친구들과 함께 피씨방에 있을 때 더 빛을 냅니다.) 바드를 픽하여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드는 지원 챔피언으로, 로밍 전문입니다. 현재 포지션은 EU 스타일이 주류가 되기 전 북미 서버를 장악했던 NA 스타일의 '로마'와 좀 더 유사하다. 일반적으로 장거리 딜러의 라인에서 살아남도록 도와주는 역할이 대표적인 앰프이지만, 버드는 이 역할에 특별한 강점이 없다. 대신 로밍을 통해 눈덩이의 상체를 활발하게 굴릴 수 있도록 해주는 소품으로 사용되지만 딜러를 위한 지지대로는 사용되지 않는다. 정교한 구도로 유명한 고속·저화소 장인의 대가 중 한 명이다. 이런 독특한 스타일 때문에 원딜 유저 게임은 이겨도 그다지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로밍 전문 서포터이기 때문에 원딜 2:1은 압박감을 느끼고 패배하지만, 게임에서는 승리하지만, 자신은 종종 등한시당했다는 부정적인 경험을 하기도 한다. 조금 부정적인 경우도 있지만 원딜 포지션에서는 자신을 떠나보내고 돌아다니는 어떤 종류의 동급생처럼 대하기도 한다.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훌륭한 아군들이 있다. 보통 캐리어 카는 상대방에게 몇 가지 중요한 기술을 타격하여 팀을 역전시키거나 위기에서 구했을 때 캐리어 카라고 불린다. 하지만 버드는 이 두 가지를 모두 가능하게 하는 캐리어 서포트이다. 최대 2명을 1.8초 동안 묶을 수 있는 Q, 라인 유지 보수를 높이는 W, 그리고 2.5초 길이의 조냐는 단체로 어떤 벽도 넘어서는 모바일 E이다. 이러한 이상한 유틸리티 덕분에 아군이나 상대는 예상하기 어려운 변수를 매우 생산할 수 있고, 같은 조연 그룹, 스레드 또는 브릿크랭크에 버금가는 높은 운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숙련된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새는 서포터의 능력으로 게임을 반전시킬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트레일러의 최상급의 기동성이 있다. 벨이 짧은 시간에 가속하는 패시브, 어떤 벽도 넘을 수 있는 E는 여행자의 컨셉에 맞게 협곡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한다.:B와 같은 이동 속도 옵션의 효율성. 운동의 장비와 운동과 보행의 특성. 물론 E가 있는 터널은 적도까지 갈 수 있지만 이동 시 1.8초간 Q의 멈춤이 확인되듯이 상대편에 대해서는 주저한다. 또한 벨을 먹고 다른 팀원들과 공유함으로써 상대편 정글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생존 능력이 엄청나다. 새들은 의식이 없는 수동성이 2단계 상승하는데, w는 담을 넘는 문, e는 넓은 하드cc이다. 요약하면 모든 능력이 생존한다고 할 수 있다. 부조, 솔라리스 등의 아이템도 주워진다. 이전에 말한 것은 모두 아군이 사용할 수도 있다. 각각의 게임은 변수 그 자체이다. 위의 장점들의 합으로부터 도출된 결론들이다. 버드는 서포터이지만 게임 내에서 정말 많은 변수를 만들 수 있어서 다른 서포터들의 수가 2배나 많다. 모든 챔피언은 특정 종류의 움직임만 가질 수 있고 챔피언을 넘어설 수 없지만 버드는 매우 다양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극도로 비정상적인 움직임도 가지고 있다. 로마만큼 강한 가변적인 로밍 용량 덕분에 탑/정글/미드와 조합하여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할 수도 있다. 메타가 톱과 미들 센터에 있을 때 새들의 이미지와 사운드 레벨이 그만큼 높아진다. 버드맨의 장점은 작은 싸움에서 대박을 터뜨리는 Q와 R의 컷 인티니션처럼 초중반 난류에서도 강하다는 것이다. 불안정한 위계질서와 줄 싸움에서는 힘든 일을 한다. 바스는 장점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변수 생산 능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즉 능력이 대부분 변수에 집중했기 때문에 다른 모든 것이 불안정하다는 것이다. 팀은 플랫과 Q만 있지만 좋은 움직임이 없고 기본 공격력은 500km나 떨어져 있다. 초반에는 고스트가 2명밖에 없고 조건부 편차가 있으면 Q가 CC에 좋다. 외견상 파워 서지와 다른 파차콤보도 강하지만 적에게 접근해야 하기 때문에 예전처럼 딜 교환에서 플랫 Q일렉트로쇼크 콤보를 넣으려고 하지만 피를 흘리며 도망치는 경우가 많다. 내구성이 W의 유일한 치료법이지만 역시 너무 작아서 바로 먹을 수 없고 Q선을 만드는 새의 특성 때문에 치유력은 강건한 버프에 가깝다. 그건 그렇고 Damage&Shield 패밀리의 정상적인 능력이 아니라 단순한 변수의 생성만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거래의 교환에 의존할 수 없다. 결국 매우 불확실하고 불안정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계속 상승한다는 결론에 이르게 된다. 가장 큰 단점은 최악의 위험을 초래하는 스킬이다. 너무 멀고 너무 멀리. 수시로 배회 및 원거리 딜러들을 조직한다. 조류 종은 속성에 따라 반강제 배회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이득을 보기 어렵다. 여행자 이름 P가 적힌 종을 올리고 이를 잡아먹으며 신비로운 차원의 문 E로 예상치 못한 배회 경로를 탐색하고 이전 지도에 변수를 생성하는 것이 핵심이다. 문제는 버드가 기본적으로 원거리 딜러들의 경력을 지원하는 캐리어라는 점이다. 물론 라인 전체에 변수를 생성하려면 라인이 비어 있어야 하는데, 이는 자연스럽게 트레이더에게 부담으로 이어진다. 그러나 줄을 서서 한 딜을 지원하면 보호자의 성역 수준 외에는 다른 도움이 없다. 버드 자신이 자주 공격적으로 사용하는 아군을 지원하는 동기인 신비한 차원의 문 E가 있으니, 이를 절약을 위한 스킬로 생각하지 않는 것이 옳다. 그 결과 목욕은 이즈리얼, 민간인 등에게 강요된다. 한 아군만 살아남을 수 있는 곳을 차지하기 위해, 반대로 초반 싸움을 시작하기 위해 함께 싸워야 하는 서포터들의 존재가 발생한다. 이는 메타에서 승리할 확률의 상승으로 이어지고, 이는 딜의 경력 성과가 나빠지는 반면에 새의 평가가 급격히 떨어질 때 게임을 쉽게 만든다. Q를 제외한 필수 아군의 목욕을 이해하는 것은 아군들이 이해하는 것이기에 팀원들과의 협력은 쉽지 않다. W는 최대 효과를 위해 설치 후 5초를 기다리므로 서두르지 않는 한 바로 식사를 하지 말고, 나사등과 비슷하므로 아군이 사용법을 알고 있으면 이해가 된다. 특히 마지막 단계에서 아군 딜러가 무의식적으로 굳어졌을 때 타격이 폭발한다. 또한 운영법과 스킬 세트가 독특하기 때문에 트레이더 입장에서는 욕실 스타일을 이해하고 욕실에 적응해야 한다. 그래도 토너먼트에서는 아직도 굉장히 자주 있고 요즘은 픽업률이 너무 높아서 내가 직접 설정한 기술을 알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결국 의존도가 강한 것 같아서 하위권, 특히 네덜란드에서는 상대하기가 힘든 것 같다. 그래도 원딜에서 벗어나는 것에 대해서는 무책임한 지원으로 인식되고 있다. 소원 그림으로 설정하면 밴도 의도적으로 지루하게 보인다. 전체적으로 회사에서 극단적인 난이도를 지적하고 있다. 하지만 컨트롤이 있고 팀을 이끌 수 있다면 단순히 선수 역량에서 최고의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다.